'Book > 마케팅|트렌드' 카테고리의 다른 글
무엇을 놓친 걸까 : 사람 심리에만 집착하고 뇌과학 따위는 무시할 때 마케팅이 놓치는 것들 - 필 바든 (0) | 2020.05.16 |
---|---|
최면언어로 카피라이터 하라 - 김태련, 이은자 (0) | 2020.05.15 |
Google 모바일 앱 마케팅 : 한 권으로 끝내는 구글 모바일 앱 광고 - 임현재 (0) | 2020.05.15 |
은밀한 설계자들 : 세상을 변화시키는 새로운 종족 - 클라이브 톰슨 (0) | 2020.05.15 |
구글처럼 생각하라 : 디지털 시대, 소비자 코드를 읽는 기술, 개정판 - 이승윤 (0) | 2020.05.15 |