'Book > 마케팅|트렌드' 카테고리의 다른 글
구글처럼 생각하라 : 디지털 시대, 소비자 코드를 읽는 기술, 개정판 - 이승윤 (0) | 2020.05.15 |
---|---|
AI 시대 마케팅의 재구성 - 도준웅 (0) | 2020.05.15 |
수퍼컨슈머 : 초디지털 시대의 미래소비자 - EY한영산업연구원 (0) | 2020.05.14 |
2030 카이스트 미래경고 : 10년 후 한국은 무엇으로 먹고살 것인가 - KAIST 문술미래전략대학원 미래전략연구센터 (0) | 2020.05.14 |
나는 세포마켓에서 답을 찾았다 : 일상이 돈이 되는 인스타 마켓의 모든 것 - 윤여진, 박기완 (0) | 2020.05.14 |