디맨드
- 저자
- 에이드리언 슬라이워츠키, 칼 웨버 지음
- 출판사
- 다산북스 | 2012-03-20 출간
- 카테고리
- 경제/경영
- 책소개
- 사람들이 무엇을 원하는지 알아차리기 전에 그들이 좋아하는 것을 ...
'Book > 마케팅|트렌드' 카테고리의 다른 글
빅데이터 마케팅 : 고객 참여와 성과를 끌어내는 마케팅 로드맵 - 리사 아더 (0) | 2014.07.23 |
---|---|
컨테이저스 전략적 입소문 : 와튼스쿨 마케팅학 최고 권위자가 전하는 소셜 마케팅 전략 - 조나 버거 (0) | 2014.04.11 |
소셜캠페인 마음까지 마케팅하라 : 트위터와 페이스북 성공하는 소셜미디어 마케팅의 7가지 비밀 - 성재민 (0) | 2014.02.17 |
트렌드 차이나 : 중국 소비DNA와 소비트렌드 집중 해부 - 김난도, 전미영, 김서영 (0) | 2013.12.26 |
트렌드 코리아 2014 : 서울대 소비트렌드 분석센터의 2014 전망 - 김난도 (0) | 2013.12.23 |